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 예약. 서울에서 캐리비안베이

Posted by Tiptionary YupKim
2018. 7. 10. 21:30 생활Tip사전
반응형


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 예약. 서울에서 캐리비안베이

이제 태풍도 지나고 극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최고의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에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하겠지요. 캐리비안베이를 편하게 오가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셔틀버스를 이용하는것입니다. 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 예약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

캐리비안베이는 전국구 워터파크인 만큼 서울, 인천, 경기도, 충청, 경상도, 전라도에서 셔틀버스가 다닙니다. 이 셔틀버스들은 무료는 아니지만 캐리비안베이까지 오가는 다른 이동수단보다 훨씬 편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셔틀버스를 타고 캐리비안베이를 가면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8년은 30% 할인이 되네요.





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 예약방법

네이버 검색창에 '캐리비안베이'를 검색합니다. 


캐리비안베이 정보란에 '교통정보'로 바로 들어가면 캐리비안베이를 오가는 교통에 대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리비안베이 이용정보>교통정보>정기버스 가 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입니다. 



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는 서울, 경기, 인천, 충청, 경상, 전라  모든 지역에서 운행합니다. 


내가 타려고 하는 지역을 확인 한 후 '예약 및 문의 바로가기' 를 클릭하면 셔틀버스 예약안내창으로 넘어갑니다. 


저는 서울지역 홍대쪽을 선택해봤는데요. 


매일아침 8~9시 정도에 캐리비안베이로 출발하는 셔틀버스가 있습니다. 돌아오는 버스시간도 있는데 오후 6시반즘 캐리비안베이에서 출발하네요





셔틀버스를 예약해서 캐리비안베이를 가면 캐리비안베이 할인이 적용됩니다. 현재 30%할인 됩니다. 


예약방법은 전화또는 온라인예약 신청을 한 후 계좌번호로 셔틀버스 요금을 입금해야합니다. 


서울에서 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가는 요금은 1인 왕복 12,000~14,000원 이네요. 생각보다 싸네요. 서울지역에서 캐리비안베이에 오가는 시간은 50분~70분 이라고 안내되어있습니다. '차가 밀리지 않으면' 이란 글자가 지워진듯 합니다. 


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로 캐리비안베이 가서 놀 체력을 아끼고 돌아올때는 방전되어 버스타고 편하게 오면 될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 예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