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넛츠 먹는법

Posted by YupKim
2018. 7. 17. 22:26 생활Tip사전/건강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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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거넛츠 먹는법

차세대 슈퍼푸드로 주목받고 있는 타이거넛츠. 내 몸 사용설명서에서 소개되면서 많이 찾고 있네요. 타이거넛츠의 효능과 먹는법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타이거넛츠는 호랑이 무늬와 비슷하게 생겨 붙은 이름입니다. 정말 호피무늬랑 비슷한 무늬가 있습니다.





타이거넛츠 효능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습니다. 장에서 지방 흡수를 억제하여 혈액을 맑게 하는 데에도 도움을 줍니다. 

글루텐Free로 변비나 소화장애에 걸릴 위험성이 없습니다. 



LDL콜레스테롤(나쁜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HDL콜레스테롤(좋은콜레스테롤)을 높여주어 심장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 오메가6 단백질, 마그네슘, 칼륨, 칼슘, 미네랄 까지 함유하고 있어서 다이어트하는데 딱 맞는 음식입니다. 





타이거넛츠 먹는법

스페인에서는 물과 함께 갈아서 음료로 마십니다. (오르차타) 유럽과 중남미에서는 많이 찾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대로 섭취해도 좋고 요거트와 같이 먹어도 맛이 좋습니다. 샐러드에 함께 넣어도 맛있습니다. 타이거넛츠 가루를 우유와 섞어 마치면 고소한 맛이 나 더욱 맛있습니다. 


타이거넛츠를 처음부터 많이 섭취할 경우 설사의 위험성이 있습니다. 하루에 한주먹 가량 5g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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