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땀띠 비판텐, 기저귀발진에도 좋아요

Posted by Tiptionary YupKim
2018. 5. 30. 11:15 생활Tip사전/건강정보
반응형

아기 땀띠 비판텐, 기저귀발진에도 효과 만점



갓난아기는 항상 잘 살펴봐야합니다. 말도 못하고 표현도 못하기때문에 어디 불편한 곳은 없는지 부모가 먼저 세심하게 살펴봐야하지요. 그런데 아기들은 태열기가 있기도 하고 더워서 땀띠도 나고, 기저귀가 잘 맞지않아 귀여운 엉덩이에 발진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부드럽고 약한 아기피부에 트러블이 생기면 부모들은 걱정이 태산인데요. 여기저기 찾아보고 병원까지 가면서 빨리 낫게 해주려고 노력합니다. 오늘 소개 할 비판텐 연고는 아기피부에 대해서 만능이라 불릴만큼 효과가 좋은 연고인데요. 안전하기 까지 해서 아기 피부 트러블에 가장 많이 쓰이는 연고입니다. 아기 땀띠, 기저귀 발진에 특효약이라 불리는 비판텐 연고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현재 저희 집에 있는 비판텐 연고 입니다. 사용감이 느껴지시나요? 끝을 좀 말아서 쓰고있습니다.




아기가 태어나고 얼마 되지 않았을 때에는 항상 조심스럽습니다. 아직 모든것이 약할 때라서 세심하게 케어해주어야 하는데요. 부모들은 항상 좋은 것만 해주려고 여기저기 찾아 공부까지 해가며 육아를 시작하지요. 저희 아기도 이제 돌이 지났는데 얼마나 조심스레 키웠는지 모르겠습니다. 아기가 얼굴에 태열기가 있고 설사를 자주 했었기에 엉덩이에 붉은 발진이 생겨있었습니다. 그때 사용한 것이 비판텐 연고 입니다. 6개월이 지나고 아기가 좀 튼튼해질 때 즘 되어서는 피부 트러블이 줄어들어서 많이 사용하지는 않았기에 아직 이만큼 남아있습니다. 


남들이 다 좋다고 해서 저희도 쓰긴 썼는데 포스팅을 하기에는 정보가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비판텐 연고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비판텐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었는데요. 덱스판테놀(프로비타민 B5)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조직의 재생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제가 보기론 거의 모든 피부 질환에 쓸 수 있는 연고인것 같습니다. 아기 땀띠나 기저귀 발진같은 접촉성 피부염, 붉은 피부, 가려움, 건조, 갈라짐증상 증 등 아기 피부 질환에 효과가 있고, 성인들의 피부 질환에도 사용해도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아기 땀띠나 기저귀 발진같은 접촉성 피부염, 붉은 피부, 가려움, 건조, 갈라짐증상 증 등 아기 피부 질환에 효과가 있어서 좋지만 비판텐 연고가 특별히 아기부모에게 인기가 좋은 이유는 스테로이드 성분이 없다는 것입니다. 비판텐 연고에는 스테로이드, 방부제, 색소, 향료가 없습니다. 피부가 아직 완벽하지 않은 아기들에게 좋은 것만을 주고 싶어하는 마음으로 나쁜 성분이 없는 비판텐 연고를 사용하게 되는 것이지요. 


아기 피부 질환에 사용하지 않더라도, 나쁜 성분이 없기때문에 성인들에게도 좋은 피부 질환 치료제가 될 수 있습니다. 붉은 피부, 가려움, 상처난 곳, 화상 등 거의 모든 피부질환에 사용할 수 있는 연고입니다. 특히 산모의 유두균열에도 좋아서 아기와 엄마가 같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주부 습진에도 효과가 좋다는 후기가 많이 있네요. 


비판텐의 소개 영상이 있어 공유합니다. 


저희 아기는 이제 피부 질환은 거의 없습니다. 그런데 놀다가 보면 타박상을 입을 때도 있고 살짝 상처가 날 때도 있어서 그 때마다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기 뿐 아니라 부모인 저도 찢긴 상처에 바르기도 하고요. 아주 유용한 피부 연고인것 같습니다. 저의 포스팅을 통해 비판텐 연고에 대해 많이 알아가셨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약한 아기피부에, 민감한 성인들의 피부에도 좋은 효과를 내는 비판텐 연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