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세일페스타 럭키볼 이벤트 후기

Posted by YupKim
2018. 9. 30. 22:52 재미있는 세상


코리아세일페스타 럭키볼 이벤트 후기

제가 금요일에 포스팅 하면서 현대백화점에 다녀온다고 했었는데 토요일에 다녀왔습니다. 코세페에 나온 물건들이 어떤게 있고 얼마나 싼지 볼 겸, 럭키볼 이벤트에 참여할 겸 해서 겸사겸사 다녀왔습니다. 



2018/09/28 - [부자되세요] -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할인율20~80%

럭키볼 이벤트는 3만원의 참가비를 내고 럭키볼(럭키박스라 생각하면 됩니다)을 뽑는 것인데요. 총 6개 지점이 이벤트를 하고 각 지점당 500명 선착순으로 경품을 뽑습니다. 


경품은 최소 4만5천원부터 최고 200만원대 까지 풍부하다고 해서 참여했습니다. 뒤에 제가 받은 경품도 알려드릴게요.

가장 비싼 경품은 엘지 그램 노트북으로 200만원이상 가격이라고 했습니다. 이후로 빨래건조기, 공기청정기, 무선청소기,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순으로 경품이 있었습니다. 


목동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앞에서 열린 럭키볼 이벤트는 11시부터 시작이였습니다. 11시 부터인걸 모르고 10시부터 가서 줄서서 표를 구매했는데 이미 사람들이 한 80명 정도 줄을 서 있었습니다. 

이벤트 시작할 때 즘 되니 사람들이 더 모였습니다. 아마 비싼 경품이 다 나오지 않았다면 금방 마감됐을것 같네요.


행사가 시작되고 사람들이 한명씩 나가서 사진에 보이는 레버를 돌리기 시작합니다. 뽑기 기계를 형상화한 이벤트 소품인데요. 위의 큰 공은 장식품이고 실제로는 작은 뽑기 공이 나옵니다. 

 


뽑기 레버를 돌리면 원래 딸깍 하면서 멈춰지고 공이 하나씩 내려오는데 뭔가 레버가 작동한다는 느낌보다는 돌리는시늉만 하기 위한 레버라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공이 내려오는것도 바로 작용해서 내려오기 보다는 잠시 기다리다가 공이 굴러나오는 것 같아서 '혹시 안에 사람이 있는거 아니야?'라는 의심도 잠시 해봤습니다. 


저는 무슨 경품을 받았냐면, 제일 싼 경품인 지압기를 받았습니다. 판매가가 45,000원 이라고 하는데.... 왠지 손해본 느낌은 뭘까요.... 

AAA건전지 3개를 넣고 작동하는 방식의 미니 지압기 입니다. 길가에 파는 5천원 지압기보다는 성능이 좋지만 가슴 한구석이 계속 아쉬웠습니다... 빠르게 단념하고 쇼핑을 하러 갔는데 현명한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노트북이나 공기청정기, 테팔 후라이팬 세트, 다른 비싼 안마기가 당첨되길 바랐는데 가장 싼 것이 당첨됐습니다. 아마 비싼 경품들은 500개 중 하나씩 들어있을 것 같고 나머지 400여개 정도는 저렴한 경품으로 이루어져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참가비 3만원이 아깝네요... 그래도 이미 끝난것을 어떡하겠습니까, 경험으로 삼아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