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 준비물 개장시간 알려드립니다

Posted by YupKim
2019. 6. 14. 21:33 재미있는 세상

오션월드 준비물 개장시간

오션월드 준비물 개장시간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저번주에는 야외 소풍을 다녀왔는데요. 이런 날씨라면 야외 워터파크를 다녀와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오션월드는 강원도 홍천에 있는 비발디파크에 속해있는 물놀이 시설, 워터월드 입니다. 저는 오션월드를 좋아하는데요. 오션월드에 갈 때 준비물과 개장시간을 알려드릴테니 물놀이를 준비하시는 분들은 하나도 빠짐없이 챙겨야 하죠. 하나라도 없으면 가서 비싼 것을 사야하기 때문에 리스트를 만들어 체크하는 것도 좋습니다.



오션월드 준비물은 재미있는 물놀이를 할 수 있게하고, 비싼 렌탈비, 음식값을 줄여줄 수 있는데요. 어떤 물건을 잘 챙겨가야 원 없이 놀고 올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오션월드 입장권오션월드 미들시즌 입장권 가격


오션월드 입장권 안내입장권 안내


먼저 오션월드를 갈 때 음식물 반입할 수 있는 것은 가져가는게 좋습니다. 씨 없는 과일, 음료, 물, 1인당 맥주 2 캔 인데요. 준비물에 꼭 넣어놓으세요. 




그외에 오션월드 준비물로 챙길 것은 수건! 타월인데요. 이제 장당 1,000원으로 유료화 되어서 꼭 챙겨가야 할 물건이 되었습니다. 한명 당 하나정도만 챙겨가도 될 것 같습니다. 



물을 얼려서 가져가면 오션월드에서 노는 내내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요. 그외에 오션월드 준비물들도 알려드릴게요. 야외에서 놀아야 하기 때문에 선크림은 필수이고요. 모자도 있으면 좋습니다. 선글라스는 개인의 취향이라 강요하진 않겠습니다. 전 선글라스를 잘 쓰지 않기 때문에..




방수팩도 준비물에 넣으면 좋은데요. 오션월드에 친구들, 가족과 가서 좋은 추억을 남겨야 하잖아요. 요즘 폰이 생활방수가 된다고 하지만 불안하니 방수팩에 넣어 목에 걸고 다니면 잃어버릴 염려도 없이 좋습니다. 

오션월드겨울에는 겨울에 맞는 준비물을


오션월드에 갈 때 필요한 준비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개장시간도 알려드릴게요. 개장시간이 왜 중요하냐면 시간에 맞춰 입장하면 사람들이 그나마 적고 일찍 가야 썬베드나 카바나를 좋은 곳으로 잡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션월드 개장시간

오전 10시입니다. 오션월드 준비물을 전 날 다 챙기고 아침 일찍 개장시간에 맞춰가면 놀이기구를 기다리는 시간 없이 탈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션월드 입장권오션월드 전경


이렇게 재미있는 물놀이기구들을 개장시간에 잘 맞춰간다면 기다리는 시간 없이 바로바로 탈 수있습니다. 이제 더 더워지면서 성수기에 접어들면 사람들이 많이 몰리겠지만 개장시간이 가장 사람이 없을 때라 맞춰서 가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카바나 명당은 39번이라고 하니 다들 참고하세요. 39번은 현장에서만 예약할 수 있어서 개장시간부터 사람들이 노리고 있는 곳입니다.  


오션월드 개장시간보다 일찍 가서 줄 서서 입장을 기다리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런 사람들은 정말 마음먹고 제대로 놀러온 것 같습니다. 오션월드 준비물도 가방에 한가득 챙겨서 무거울정도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옵니다. 반입 안되는 것들도 노하우를 통해 가져가기도 합니다. 


그런데 오션월드 반입 노하우를 너무 믿지 마세요. 보안하는 분들이 바보가 아닙니다. 바쁘거나 사람이 많아 확인을 못 할 뿐이지 몰라서 통과시켜주는 거라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실제로 같은 노하우를 써서 반입하려 했는데 걸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오션월드에 대해 이야기 하다보니 작년에 다녀온 것이 생각나면서 또 가고싶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작년에 처음 가봐서 어리버리 했었는데 이번에 가면 오션월드 준비물을 잘 챙기고 개장시간도 잘 맞춰서 정말 제대로 놀고 와야겠습니다. 


이렇게 오션월드 경험담과 준비물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아직 오션월드에 안가본 사람이 있을까 싶지만 혹시나 저같은 분들이 계시다면 준비물이나 팁들을 많이 찾아보고 가세요. 그래야 노는 데만 집중할 수 있거든요. 이것저것 찾다 보면 시간이 많이 가 있을 거예요. 


오션월드 준비물을 잘 챙겨서 갈 때 자가용이 없다면 셔틀버스 정보들도 필요한데요. 곧 다음 포스팅으로 정보를 가져오겠습니다. 


여름에 여유롭게 해변으로 떠나 파도와 바람을 즐기고 싶지만 그럴 수 없어 애가 타는 평범한 직장인의 한을 풀어줄 오션월드, 이번에도 또 가서 재미있게 놀다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