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대표팀 손흥민 황희찬 투톱의 호흡은?

Posted by Tiptionary YupKim
2018. 6. 9. 00:42 흥미로운 이야기
반응형


월드컵대표팀 손흥민 황희찬 투톱의 케미는?


2018 러시아월드컵 국가대표 공격수로 활약할 손흥민과 황희찬. 두 선수에 대해 좀 더 알아보고 두 선수의 호흡은 어떤지 살펴보려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손흥민과 황희찬 두 선수를 응원하는 의미에서 작성하는 포스팅임을 밝혀놓고 시작합니다. 




먼저 손흥민 선수부터 살펴보겠습니다. 



1992년 7월 8일 생. 현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의 공격수 입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16년 9월, 17년 4월에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했습니다. 16-17시즌에 21골을 기록하여 유럽에서 뛴 아시아 선수 중 단일 시즌 최다득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황희찬의 경력 소개



1996년 1월 26일 생. 현재 오스트리아 분데스리가 잘츠부르크의 공격수입니다. 16년 월드컵대표팀에 발탁되었으며 러시아 월드컵에서 손흥민과 함께 호흡을 맞춰 열심히 뛰어줄거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스피드와 몸싸움이 좋은(?) 선수입니다.



온두라스 전 (2:0 승), 보스니아 전 (1:3 패), 볼리비아(0:0 무)전에서 호흡을 맞춰보기도 했는데요. 지금까지의 경기는 '손흥민과 황희찬 두 선수의 호흡이 잘 맞지 않는다'는 평가입니다. 패스 실수가 많았고 좋은 콤비 플레이를 보여주지 못했다는 평가를 받고있습니다. 특히 비어있는 황희찬 선수에게 손흥민 선수가 패스를 하지 않아 원성이 있습니다. 경기를 하다보면 내가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때도 있고 실수 할때도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경기 모습을 응원하며 지켜봐주어야 할것 같습니다.




그러나, 손흥민 황희찬 두 선수 모두 유럽에서 뛰어난 기량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들이기 때문에 조금씩 양보하면서 경기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손흥민 황희찬 선수들이 서로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인터뷰 영상이 있네요. 두 선수의 수트간지와 케미를 볼 수 있습니다. 



이번 러시아월드컵 본선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