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산역 맛집 도쿄파스타 가성비 굿

Posted by YupKim
2018. 8. 20. 23:49 맛있는 세상


발산역 맛집 도쿄파스타 가성비 굿

안녕하세요. 팁셔너리입니다. 저는 어제 발산역에 있는 도쿄파스타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도쿄스테이크는 들어봤는데 도쿄파스타는 처음 들어봤네요. 같이 간 일행이 맛있다고 강력추천을 해서 따라갔는데 먹고나서 제가 강력추천을 하게 되었습니다.


발산역 맛집이라 불러도 될 정도로 맛있는 파스타인것을 인정합니다. 도쿄파스타는 발산역에서 3분거리에 위치하는 다이닝펍 겸 레스토랑입니다. 

위치는 제가 갔었던 발산 레전드야구존 건물과 같은 건물입니다. 2층에는 도쿄파스타 9층에는 레전드야구존이 있습니다.(8층인지 9층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먼저 파스타, 피자, 리조또의 가격을 공개해드립니다. 자리는 많지 않아서 조용했고 어두워진 뒤 창가자리에 앉으면 분위기가 좋을것 같았습니다. 


도쿄파스타의 주문은 스마트하게 패드로 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다른 파스타집에 비해서 비싸지 않고 적당한 것 같습니다. 


식전빵은 구워져서 바로 나오며 식전빵을 추가하고 싶다면 셀프로 바로 구워서 먹을 수 있습니다. 


식전빵과 함께 먹는 소스는 2종류가 있는데 꿀 같은 달달한 소스가 맛있었습니다. 

식전빵 무한리필이니 부담없이 다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크림파스타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는것 다들 알고 계시죠?


도쿄파스타의 음식들입니다. 매콤 해물리조또인데 많이 맵지 않고 느끼한 맛을 잡아줄 정도의 매콤함이라서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어쩌다보니 주문한 메뉴 3종류가 색과 맛이 다 다른 음식들이였습니다. 빨간, 하얀, 투명, 토마토, 크림, 오일. 의도하고 주문한건 아니지만 로제를 제외하고 파스타의 모든 소스를 맛봤네요.


명란 까르보나라입니다. 나오자 마자 사진찍고 음식들은 순식간에 사라져버렸습니다. 도쿄파스타의 모든 메뉴를 먹어보진 못했지만 제가 먹어본 3음식은 다 주문을 잘 한것 같았습니다. 메뉴선택 성공!


봉골레파스타도 약간 매콤한 맛이 느껴져서 느끼함을 잡아주는 것 같습니다. 저는 매운것을 잘 못 먹는데 맵다고 느낄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일반 탄산음료와 에이드의 가격차이가 얼마되지 않아 당연히 에이드로 주문했습니다. 자몽 에이드였습니다. 


발산역에서 3분거리에 있는 도쿄파스타, 주차는 건물 주차정책이 현재까지는 2시간까지 무료입니다. 변경될거라고 엘리베이터에서 본 것 같은데 언제 바뀔지는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