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팔공산 카페 커피명가 휴 빙수

Posted by Tiptionary YupKim
2018. 8. 21. 08:03 맛있는 세상
반응형


대구 팔공산 카페 커피명가 휴 빙수

안녕하세요. 여름 휴가로 대구를 다녀왔습니다. 가족들과 같이 팔공산 나들이도 하고 왔는데요. 대구 팔공산의 분위기 좋은 카페 '커피명가 휴'에서 커피와 빙수를 먹었습니다.



저녁에는 조명이 예뻐서 참 분위기가 좋은 곳인데 낮에가니 그 분위기가 좀 덜 사는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밤에는 아기때문에 갈 수가 없는데...

커피명가 HUE 휴

주소 : 대구시 동구 파계로 679

영업시간 : 오전10시 - 오후 11시

전화번호 : 053-985-8062

주차 : 가능. 바로 앞과 뒤에 주차장이 넓게 있습니다


내부는 역시 낮이라서 사진이 분위기 있게는 나오지 않았는데요. 어두워지면 조명이 예뻐서 분위기가 좋습니다. 낮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어 조용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천장에 달려있는 커튼같은것은 쇠로만든 체인입니다. 체인이 천장에 달려서 망사 커튼처럼 보입니다. 


갓 구운 빵들도 맛 볼 수 있습니다. 저녁을 먹으러 가야해서 빵을 맛보지는 못했습니다.


비치해둔 담요와 책들, 느긋하게 책 하나 들고 낮시간에 여유를 즐길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판도 가져왔는데요. 가격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팔공산 카페 다운 가격이네요.

따뜻한 과테말라 커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아포가또, 눈꽃우유빙수를 주문했습니다. 


커피 맛은 커피명가 답게 맛있었습니다. 아포가또에는 하겐다즈 녹차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 빙수도 맛있었습니다. 빙수의 양은 2명이서 먹기 넉넉한 정도인것 같네요(제 기준)


대구 팔공산 드라이브를 하러가서 들러 볼 카페로 괜찮은것 같습니다. 저녁에 간다면 분위기가 훨씬 따뜻하고 좋아질 커피명가 휴,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