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 양꼬치와 중국집 미각 후기

Posted by YupKim
2018. 10. 15. 17:03 맛있는 세상


당산 양꼬치와 중국집 미각 후기

당산역 1번 출구의 중국음식 양꼬치 전문점인 '미각'. 미각에서 먹은 짬뽕, 차돌짬뽕밥, 볶음밥, 잡채밥에 대한 리뷰를 해 보려고 합니다. 


당산역에서 점심을 때울 일이 많아 여기저기 점심을 먹을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순대국, 김치찌개, 버거킹, 한식부페, 중국집 등 여러 곳을 다녀보았습니다. 


그 중 한 곳인 중국음식점 미각에 대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점심 특선메뉴로 중국음식 식사류를 제공합니다. 요일마다 1천원 할인이 되는 메뉴들이 있어 요일에 맞춰가면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1. 차돌짬뽕밥

가장 최근에 먹은 메뉴입니다. 원래 가격은 7천원이지만 요일 할인으로 6천원에 맛 볼 수 있었습니다. 

짬뽕 그릇이 특이한 것이 눈에 와닿습니다. 처음 먹을 때는 손잡이가 왼쪽에 가야할지 오른쪽에 가야할지 조금 헷갈립니다. 저는 오른쪽에 있는 것이 편하더군요. 


차돌박이가 들어가서 차돌짬뽕밥인데 차돌박이가 한 4장 들어가 있는 것 같습니다. 고기의 질은 그럭저럭이네요. 좋은 고기는 아닌 것 같은 느낌.

면이 아니라서 조금 더 매운 느낌이 있습니다.  


별5개 만점 중

맛 ★★☆ 2.5

가격 ★★★★ 4


2. 잡채밥

사진은 없습니다. 먹은 메뉴 중 가장 실망했던 메뉴입니다. 잡채밥을 좋아해서 여기저기서 많이 먹어보았지만 잡채밥은 여기는 아닌 것 같습니다. 


별5개 만점 중

맛 ★ 1

가격 ★★★★ 4


3. 볶음밥

볶음밥은 짜장과 밥과 짬뽕국물을 동시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아합니다. 중국집에서 가장 많이 먹는 메뉴인것 같습니다. 




짜장 맛은 괜찮은 편입니다. 볶음밥은 실패하는 경우가 별로 없지요. 주방 아주머니의 밥 모양내기는 실패했네요.

별5개 만점 중

맛 ★★★ 3

가격 ★★★★ 4


이로써 당산역 중국집, 양꼬치 전문점 미각에 대한 식사메뉴 리뷰를 마칩니다. 점심 특선은 가격이 저렴해서 먹어볼 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