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극장 시동과 배터리방전, 파주 자유로 자동차극장 가격

Posted by YupKim
2018. 10. 20. 21:44 생활Tip사전
반응형


자동차극장 시동과 배터리방전, 파주 자유로 자동차극장 가격

연인들의 데이트코스 중 하나로 차가 있는 사람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고 싶은 자동차극장. 자동차극장에서 영화를 볼 때 시동문제와 가격, 팁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동차극장은 자동차 안에서 영화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영화관람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람 수로 가격을 매기는 것이 아니라 자동차 한대당 가격을 매기기 때문에 가족들이 같이 영화를 보러 가는것도 좋습니다. 



영화 관람의 퀄리티보다는 경험과 추억을 위해 더욱 많이 찾지 않을까 합니다. 저도 조만간 가보려고 정보를 찾아서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자동차극장은 라디오로 소리를 들어야 하기 때문에 자동차배터리를 사용합니다. 2시간 이상 시동이 꺼진 채 배터리만 사용하다보면 배터리가 방전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시동을 켜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자동차극장 시동

자동차극장에서 시동을 켜고 끄는 것은 정해진 것이 없습니다. 자동차에 맞게 시동을 켜고 끄면 됩니다. 배터리가 위험하다 싶으면 시동을 켜서 보면 됩니다. 


시동을 켜면 기름이 아깝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라디오를 가져와서 들어도됩니다. 개인의 준비와 취향에 맞게 준비해가셔서 영화를 즐기시면 됩니다. 


파주 자동차극장 가격과 팁

파주 자유로 자동차극장 가격은 차 1대당 2만원입니다. 자동차극장의 자리는 빨리간 순서대로 잡는것이 아니라 랜덤으로 배정하기 때문에 먼저 간다고 해서 좋은 자리에서 보는 것은 아닙니다. 



매점이나 화장실이 준비되어 있지만 자동차 극장에 간 만큼 간식을 미리 준비한다면 더 재미있는 추억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먹고 싶은 것을 마음대로 먹을 수 있으니 맘껏 챙겨가세요. 


화장실은 아무래도 좋은 시설을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미리 일을 보시고 가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다녀와서 후기 남기겠습니다. 





반응형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