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이란? 스팀잇 후기 스팀잇 가입하기

Posted by Tiptionary YupKim
2018. 5. 16. 12:42 생활Tip사전/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스팅을 한 사람에게 가상화폐 보상을 지급하는 스팀잇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스팀잇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쉽게 수익을 낼 수 있는 sns 또는 블로그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스팀잇은 무엇인지, 어떻게 가입하는지,  저의 후기는 어떤지 한번 보시죠.



스팀잇 Steemit 

2016년 4월 시작한 블록체인 미디어플랫폼. 다른 sns나 블로그처럼 자신이 콘텐츠를 올릴 수 있고 다른 유저들이 좋아요를 표시하듯 '업보트'를 누르면 가상화폐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팀잇에서 지급하는 가상화폐는 3 종류입니다. 스팀, 스팀파워, 스팀달러.

스팀은 가상화폐거래소에서 거래되며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스팀파워는 스팀잇에서의 영향력을 나타냅니다. 강한 파워로 업보팅시 많은 가치를 전달 할 수 있습니다. 파워블로거나 sns유명인사라 생각하면 쉽습니다. 

스팀달러는 최소 1달러를 보장해줍니다. 가상화폐의 급격한 가격변동에 혼란을 받지않도록 해줍니다.



스팀잇 가입하기

steemit.com 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 전화번호 인증, 이메일 인증의 과정이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가능합니다.

가입은 바로되지 않으며 가입시 보면 1~2주가 걸린다고 하지만 가입신청 후 최대 3주정도 기다리면 승인메일이 옵니다. 돈을 내고 바로 가입할 수 도 있습니다만 무료로 가입 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스팀잇 후기

승인후 활동한지 일주일정도 되었습니다. 가입인사를 하고 팔로우를 하고 댓글도 달고 보팅도 하면서 조금씩 활동 중입니다. 점점 팔로우와 팔로워가 늘어나면서 소통이 활발히 되면 조금 더 수익도 늘어날 것이라 짐작하고 꾸준히 하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좋아요가 돈의 수치로 보여서 더 가치를 보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스팀잇과 메이벅스(다음에 소개하겠습니다)를 하면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거의 들어가지 않고 있습니다. (아직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영향력보다는 미미하지만 그래도 재미있습니다. 더군다나 보상을 바로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반응형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