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운양동 남도연 꼬막정식 간장꼬막비빔밥 맛집으로 강력추천

Posted by Tiptionary YupKim
2018. 11. 28. 23:48 맛있는 세상

김포 운양동의 맛집 남도연에 다녀왔습니다. 꼬막정식, 꼬막비빔밥으로 유명한 남도연은 사람들이 끊이질 않는 식당 중 하나입니다. 평일 낮에도 사람들이 찾아올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저도 먹어보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맛도 있지만 가격에 비해 차림이 잘 나옵니다. 


김포한강 신도시 운양동에 위치해 있는 남도연은 남도음식 전문점입니다. 메인메뉴로 해물찜, 해물탕, 꼬막정식, 쭈꾸미 정식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저는 점심메뉴로 먹었던 남도꼬막정식도 강력추천합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연안식당의 꼬막비빔밥도 먹어보았지만 맛은 둘다 좋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천원 더 싼데다가 반찬거리가 너무 잘 나오기 때문에 저는 남도연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연안식당 꼬막도 맛있습니다)


먼저 메뉴판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정말 메뉴판에 나와있는 대로 차려지는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꼬막도 먹고 쭈꾸미랑 해물탕, 해물찜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왠지 모든 음식이 맛있을 것 같다는 믿음이 갑니다. 


점심메뉴인 꼬막정식을 시켰습니다. 2인분이 한 접시에 담겨져서 나왔습니다. 

꼬막은 역시 비빔장이 맛있어야 합니다. 양념이 딱 입맛을 땡기게 만드는 맛입니다.

김이 뿌려진 밥과 꼬막을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반찬들도 다들 맛있어서 한번씩 더 달라고 해서 많이 먹었습니다. 꼬막과 매생이전은 리필이 안됩니다.

꼬막 하나인줄 알았는데 2개가 올려져 있습니다. 자세히 봐보세요.


 

매생이전이 바삭바삭하기도 하고 부드럽기도 해서 식감을 느끼기도 좋았습니다. 아기도 잘 먹는 순하지만 맛있는 매생이전



남도연 김포직영점은 음식사진을 sns나 지역카페에 올리면 매생이전 또는 음료수 1병을 서비스로 줍니다. 해시태그까지 삽입해야합니다. 


다음에 또 가서 무엇을 먹어볼까 고민되네요. 김포 운양동 맛집으로 강력추천합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