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푼라디오 pc버전. 설치없이 바로 듣기

Posted by YupKim
2018. 7. 1. 22:58 재미있는 세상


스푼라디오 pc버전. 설치없이 바로 듣기


스푼라디오는 개인방송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목소리만 들리는 라디오 방송입니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라디오와 같은 컨셉의 개인 방송으로 여러 BJ들이 활동중입니다. 


요즘 3D, 4D, VR 등 점점 많은 감각을 자극하는 컨텐츠들이 등장하는 가운데 이렇게 목소리만으로 소통하는 방송을 들으니 마음이 편안해 집니다. 


스푼라디오는 모바일로 어플을 설치해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pc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푼라디오 pc 버전

스푼라디오 pc버전은 따로 설치나 가입이 없어도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스푼라디오를 pc로 듣기 위해 스푼라디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스푼라디오 홈페이지<<

 www.spooncast.net



현재 라이브 중인 BJ들이 나와있고 클릭하면 바로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채팅방에 참여가 되며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서 클릭으로 들어갈 수도 있으며 왼쪽 메뉴를 열어서 '라이브'를 선택해서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아직 방송이 그리 많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캐스트'는 생방송이 아니라 녹음방송입니다. 그런데 노래 커버한것들이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듣고 있는 방송 몇개를 들어가서 들어봤습니다. 

저는 아래 방송의 bj 목소리가 가장 마음에 드네요. 

차분하고 나긋나긋한 목소리의 BJ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목소리라서 한동안 듣고 있었네요. 




cbs라디오에서 10~12시 방송하시는 허윤희님과도 약간 비슷한 목소리같습니다. 




방송을 듣는것은 회원가입이 필요없지만 채팅에 참여하거나 선물을 보내려면 회원가입을 하고 입장해야 합니다. 


라디오는 감성을 풍부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자주 들어가서 들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스푼라디오 pc 버전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촛농 지우는법. 다리미와 드라이기 사용

Posted by YupKim
2018. 7. 1. 19:13 생활Tip사전

촛농 지우는법. 다리미와 드라이기 사용


요즘은 집 안에서도 분위기나 좋은 향을 위해 초를 많이 켭니다. xx캔들처럼 선물로도 적합한 초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초를 켜다가 의도치 않게 촛농이 여기저기 묻게 될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은 바닥에 자주 흘리고 옷에 묻기도 하지요. 





촛농이 옷에 묻었을 경우 얼룩이 남거나 옷이 상할 수 있기때문에 조심해서 촛농을 제거해야합니다. 옷이나 가구, 바닥등에 촛농이 묻었을 때 지우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촛농이 묻게되면 처음에 당황하여 손으로 문지르거나 하면 뜨거워 데일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그리고 문지르게 되면 촛농이 더 번지게 되어 지우기가 더 힘들어집니다. 


바닥이나 벽에 촛농이 묻었을때


촛농은 굳었더라도 열을 가해주면 다시 녹게 됩니다. 촛농의 녹는점은 47~ 50도 라고 하니 아주 뜨겁게 열을 가하지 않아도 잘 녹습니다. 

바닥이나 벽에 촛농이 묻으면 드라이기로 촛농을 녹여 휴지로 닦아내주면 됩니다. 혹시나 미끄러운것이 남아있을 수 있으니 물티슈로 한번 더 닦아 주면 깔끔하게 지울 수 있습니다. 

가구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러나 바닥이나 벽에 묻었을 때 보다 조금 더 세심하게 처리해주어야겠지요?




옷에 촛농이 묻었을때

옷에 촛농이 묻으면 조심해서 지워야합니다. 옷이 상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다리미를 약한 온도로 뜨겁게 한 후 촛농이 묻은 부위에 종이타월을 깔아 다리게 되면 촛농이 녹아 종이타월에 스며들게 됩니다. 다리미로 촛농을 제거해주고 남은 얼룩은 얼룩제거제로 세탁해보세요. 

일반적인 소재가 아닌 고급소재의 옷에 묻었다면 세탁소에 의뢰하는것이 더욱 좋다고 생각되네요. 


초는 불을 사용하기 때문에 초를 켜고 끌때, 초를 켜 놓을때 모두 화재로 이어지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여러분 모두 초를 안전하게 사용하셔서 촛농이나 화재때문에 고생하는 일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촛농 지우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망원동 허니돈 후기. 가격, 포장 정보

Posted by YupKim
2018. 7. 1. 18:01 맛있는 세상


망원동 허니돈 후기. 가격, 포장 정보


망원동 망원시장에 있는 허니돈 망원시장점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탕수육을 좋아하는데 탕수육이 너무 싸서 꼭 한번 가봐야지 했다가 이번에 기회가 되어 다녀왔네요. 





망원동 허니돈에서 제가 사먹은 메뉴는 탕수육과 비빔국수 입니다. 양이 많지는 않지만 저렴한 가격을 생각하면 착한 가성비라 생각됩니다.


비빔국수 1,500원

탕수육 1,500원 

3천원으로 한끼를 해결했습니다. 




편의점에서 2,000원 하는 김밥이나 샌드위치 하나 먹는 것 보다 든든하고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해서 자주 들를 계획입니다. 


탕수육은 맛이 좋습니다. 그래서 한번은 포장을 해 가기도 했습니다. 



허니돈은 일단 가격이 너무 싸기때문에 맛이나 양에서 무조건 플러스 점수를 먹고 들어갑니다. 


탕수육 1,500원

비빔국수 1,500원

멸치국수 1,500원

떡볶이 1,500원

야끼만두 3개 1,000원

꼬마김밥 3개 1,000원




요즘 시대에 가장 싼 먹거리가 아닐까 합니다. 


아직 이 가격 보다 싼 값은 보지를 못했습니다. 


저는 망원동 허니돈을 2번 이용했는데요. 2번째 이용은 탕수육과 떡볶이를 포장 해 갔습니다. 

저녁에 갔었는데 포장해 가는 사람들이 은근 많더라고요.


탕수육만 포장하는 경우 4인분까지만 포장이 가능합니다. 탕수육이 싸서 대량으로 사먹는 사람들을 견제하기 위한 방편인것 같습니다. 


탕수육과 떡볶이 추천합니다. 


망원동 허니돈 후기, 가격/포장 정보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