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산역 67하우스 고기부페 후기(별점 마이너스)

Posted by YupKim
2018. 7. 29. 22:31 맛있는 세상


발산역 67하우스 고기부페 후기(별점 마이너스)

발산역에 있는 고기부페 67하우스 후기입니다. 후기를 쓰기전 미리 말씀드리고 가자면 마이너스 벌점을 주고싶습니다. 앞으로는 가지 않을 것 같습니다. 


원래 67하우스는 367하우스라는 고깃집이였습니다. 367 하우스일때 2번 방문했었는데 1인당 12,000원 정도의 가격이였습니다. 메뉴는 초벌구이한 삼겹살이였고, 순대볶음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재료가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가격도 좋고 고기 질도 나쁘지 않아 첫 방문 후 재 방문 했던 곳입니다. 그런 기억을 가지고 또 한번 방문 했는데 이번에는 너무 실망 했습니다. 


일단 가게 이름이 바뀌면서 12,000원 정도의 고기 리필을 21,900원에 소고기 무한리필도 추가했습니다. 예전만 생각하고 단체예약을 했고, 모임 사람들에게도 장소공지를 다 했기에 옮기지 않았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가격을 보고 바로 옮겼을 겁니다. 그 가격이면 더 좋은 부페들도 갈 수 있는데....


그렇지만 음식만 만족한다면 가격은 크게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고기들을 먹고 만족 했다면 이렇게 포스팅을 하지도 않겠지요.


초벌구이 삼겹과 소고기 무한리필로 1인당 21,900원을 받습니다. 그리고 2시간 식사제한이 생겼습니다. 일반적인 식사를 한다면 많은 이야기를 하며 먹을 시간은 아니지만 밥을 먹기에는 괜찮은 시간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고기를 더 달라고 했을때, 너무 늦게 갖다줍니다. 전략인지 일하는 사람들이 게으른것인지 판단은 못하겠으나 늦게나와도 너무 늦게 나옵니다. 고기 더 주세요 이야기를 해도 3번씩 해야 한번 갖다주는 것 같습니다. 



식사시간 2시간 중 고기를 기다린 시간만 30~40분 이상 되는것 같습니다. 한번은 2번 이야기를 했는데 아무 설명도 없이 알겠다고 한 후 또 응답이 없길래 따지듯이 물어봤습니다. 그러니 바로 잘 갖다주다가 또 고기를 주지 않았습니다. 이때는 제가 얼마나 있다가 가져다 주는지 보려고 시간 체크를 해봤습니다. 시간을 바로 체크하지않고 안나오는걸 기다리다가 시계를 확인했으니 제가 체크한 시간보다 더 오래 기다렸지요. 제가 시간을 체크한 시간은 9시10분이였습니다. 이후 기다리다가 다시 이야기를 하고 고기를 받은 시간은 9시28분 정도 됩니다. 





거의 20분동안 더 달라고 해도 가져다주지 않았습니다. 식사시간은 2시간인데 말이죠..


가격, 맛, 서비스에 별점을 매겨보겠습니다. 

5점 만점에 

가격 ★☆☆☆☆

   맛 ★★☆☆☆

서비스 ☆☆☆☆☆


발산역 고기부페 67하우스에다시 갈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일산 킨텍스 상상체험 키즈월드 레이싱 키즈월드

Posted by YupKim
2018. 7. 29. 20:20 재미있는 세상


일산 킨텍스 상상체험 키즈월드 레이싱 키즈월드

일산 킨텍스의 상상체험 키즈월드, 레이싱 키즈월드를 잠깐 맛보고 왔습니다. 어린이들의 천국이더군요. 어른인 저도 놀고싶을 정도로 재미있는 놀이기구들이 많은 곳이였습니다. 

여름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곳으로 뽑히기도 한 킨텍스 상상체험 키즈월드, 레이싱 키즈월드를 소개합니다. 



요즘 이렇게 더워서 어디를 나갈 수도 없고 아이랑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야외는 너무 덥고 땡볕에 탈것 같고, 집에 있자니 아이들이 너무 심심해 하지요. 

일산 킨텍스를 갔다가 우연히 안내를 보고 구경도 할 겸 가봤는데 신세계더군요. 

입구에서 기웃기웃 거리고 있으니 관계자 분이 들어와서 구경하셔도 된다고 해서 들어가서 한번 살펴봤습니다. 


먼저 상상체험 키즈월드입니다. 에어바운스들과 아이들 놀이기구들이 보이네요. 



왼편에는 텐트를 치거나 돗자리를 깔고 쉴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룰루랄라 레이싱월드 입니다. 수중놀이를 할 수 있도록 풀장이 있는것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양 쪽을 다 가고싶은데 체력이 따라주지 않을것 같습니다. 



어른인 제가 봐도 정말 재미있어 보였습니다. 이제 갈 시간이 되어 나가자고 했는데 아이는 손으로 난간을 잡고 떠날줄을 몰랐습니다. 

다음에 데려오기로 하고 겨우 떼서 돌아왔습니다. 




상상체험 키즈월드와 레이싱 키즈월드는 같으면서도 다른 놀이공간 입니다. 붙어있지만 다른 놀이공간으로 넘어가려면 통합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아이가 어려서 아직까지는 통합권을 사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한 곳에서 다 놀아도 하루를 다 쓸것 같습니다. 




요금은 상상체험, 레이싱 둘다 같은 가격입니다. 

성인 15,000원

소인 18,000원

오후권 10,000원

통합권 현장 5,000원 추가시 통합권 교체가능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소셜을 이용하시면 조금 더 싸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주 싼 가격에 사려면 행사 시작 전 사전판매로 구매하시면 싸게 살 수 있습니다. 역시 정보가 돈입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로 물어볼 수 있습니다. 저도 곧 제대로 다녀오려고요. 다녀와서 후기 남기겠습니다.







마곡나루역 공릉닭한마리 점심 세트

Posted by YupKim
2018. 7. 29. 12:59 맛있는 세상


마곡나루역 공릉닭한마리 점심 세트

마곡나루역에서 점심을 먹을 일이 있어 뭘 먹을까 찾다가 닭한마리를 먹었습니다. 더웠지만 이열치열이라고 땀 흘리면서 맛있게 먹고나니 원기충전이 되는것 같네요.


순대국을 먹을까 제육볶음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들어간 공릉 닭한마리. 마곡나루역에 회사들이 많아서 그런지 점심시간에는 어느식당이든 사람들이 몰리는것 같습니다. 




밑반찬류입니다. 양배추는 샐러드처럼 먹는지 알았는데 소스에 넣어서 먹는거라고 하더라고요. 닭한마리를 안 먹어본지 한참 되어서 어떻게 먹는지도 까먹었던것 같습니다.



따뜻한 닭한마리 먹다가 시원한 물김치를 먹으면..!!



닭한마리 소스만들기를 사장님이 알려줬습니다. 간장에 다대기, 양배추를 넣고 섞어서 찍어먹을 소스를 만듭니다. 





닭한마리의 고기와 국물맛도 좋지만 매력적인 소스가 큰 역할을 하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소스를 만들어서 닭고기를 찍어서 먹습니다. 짭짤한 맛, 매콤한 맛, 달달한 맛이 같이 느껴지는 소스입니다. 




닭한마리. 저는 2008년에 닭한마리가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습니다. 제가 살던 지방에서는 이 메뉴가 없거든요



닭한마리는 먹고 나서 칼국수를 먹고 죽까지 먹어야하는데 시간이 없어서 닭고기만 먹고 밥만 국물에 끓여 먹었습니다. 



국물은 끓일수록 맛이 좋아집니다. 그래서 먹을수록 국물 맛이 더 좋아져요. 이제 말복만 남았지만 매일매일이 복날처럼 덥습니다. 닭한마리 한번 드셔보세요.